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찬바람은 막고 활동성은 높인 ‘액티브 재킷’ 첫 선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선보여

안소라기자 | 입력 : 2021/04/08 [22:50]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 적용해 완벽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투습력 자랑

 

제품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 모집과 함께 체험단 소문내기 SNS 이벤트도 동시 진행

 

▲ 레드페이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우먼 재킷     ©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따뜻한 봄 날씨에 가벼운 트레킹부터 액티비티한 활동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기능성 재킷을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뛰어나 일교차가 큰 봄 야외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슴 부분의 보조 주머니와 안주머니는 지퍼를 적용해 가벼운 소지품을 안정적으로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또 입체 패턴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스냅 단추와 스트링을 통해 탈부착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로 날씨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머스타드, 네이비, 블랙으로 구성됐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옷 사이로 스며드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는 방풍 기능은 물론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 되는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입체 패턴과 지퍼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함을 더했다. 핑크, 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